top of page

2021학년도 인하대학교 디자인융합과 합격생 인터뷰 - 박ㅇ진 ㅣ 홍대미술학원 디자인쏘울

2021학년도 인하대학교 디자인융합과 합격생 인터뷰 - 박ㅇ진(화ㅇ고졸)


2021학년도 인하대학교 디자인융합과 합격 재현작


  1. 실기경력 : 3년

  2. 실기 시험 주제 : 빨대, 체온계, 레몬, 줄자, 자물쇠

  3. 실기 시험에 대하여(출제문제 분석) : 시험을 치러가기 전 학교마다 원하는 그림이 다른 것 같아 인하대 재현작들을 많이 찾아봤었고 체온계가 나와 레몬의 체온을 재는 스토리텔링을 만들어 이야기를 풀어갔습니다.

  4. 학과 및 전형 선택의 이유 : 원래 시각디자인이나 산업디자인에 관심이 많아 여러가지로 배워볼 수 있는 학과인 것 같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5. 나만의 학과 공부방법(수능/내신) : 저는 성적의 비중이 낮은 수시 실기에 올인하는 방향으로 초점을 두었습니다.

6. 합격에 영향을 끼친 것은? : 실기 실력이 가끔 주춤할 때도 무너지지 않고 간절한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7. 실기 준비 방법 : 모르는 부분은 반복해서 선생님께 물어보고 내가 부족한 부분들을 고치려고 노력했습니다.

8. 실기 고사장 분위기는 어땠는지 : 실기 고사장 분위기는 다들 조용하고 침착했던 것 같습니다.

9. 미대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유의할 점 : 주위의 환경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이 지금까지 준비해온 실력을 모두 발휘하고 나오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조회수 7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