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학년도 인하대학교 의류디자인과 합격생 인터뷰 - 이ㅇ윤 ㅣ 홍대미술학원 디자인쏘울



2021학년도 인하대학교 의류디자인과 합격생 인터뷰 - 이ㅇ윤(인ㅇ예고3)

2021학년도 인하대학교 의류디자인과 합격 재현작


1. 실기경력 : 4년

2. 실기 시험 주제 : 물컵,털실 이미지와 제시어 손으로 자유롭게 화면구성하시오.

3. 실기 시험에 대하여(출제문제 분석) : 기본 정물들과 많은 사람들이 그려보지 못했을 손이 나왔기 때문에 손을 정말 잘 그려야된다고 생각했다.

4. 학과 및 전형 선택의 이유 : 옷을 좋아하고 나중에 일을 하게 된다면 옷에 관련된 일을 하고싶고 전문적으로 배우고싶어서 의류디자인학과를 선택하게 되었다.

5. 나만의 학과 공부방법(수능/내신) : 국어는 연계 지문을 외우다싶이 봤는데 이거는 사람 성향에 따라 다른 것 같다. 연계 지문을 공부할 바엔 비문학 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이 나은거같고 영어는 항상 틈틈이 통학하면서 외웠고 사탐도 노트를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봤다.


6. 합격에 영향을 끼친 것은? : 좋은 선생님과 좋은 친구들 덕분에 끝까지 버틸 수 있었다.

7. 실기 준비 방법 : 정시 특강 들으면서 30분씩 일찍 가서 그림도 많이 보고 자료도 많이 찾아보고 나의 부족한 점을 알고 계속 다른 사람의 그림들과 비교하면서 내 그림을 채워나가도록 노력했다.

8. 실기 고사장 분위기는 어땠는지 : 문제지를 받자마자 정적 속에서 모두가 당황한 듯해 보였다.

9. 미대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유의할 점 : 내가 어려운 거는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어려울 것이다..





조회수 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