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국어 수능특강] 디자인쏘울 재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국어 수능특강

미대입시 정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수능과 실기입니다. 수능에서 특히 국어영역은 아주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국어 성적이 높은 학생들이 상위권 대학에 진학하는데 아주 유리하겠죠. 아무리 영어를 잘 본다고 하더라도 절대평가이기 때문에 대부분 대학에서 비중이 그렇게 높지 않고, 사회는 상대적으로 준비가 수월한편이기 때문에 국어가 수능의 핵심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국어 수능점수를 얼마나 잘 맞느냐"가 "얼마나 좋은 대학에 지원할 수 있는가"가 되는 것이죠.

홍대 디자인쏘울 미술학원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고3, 재수 재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국어 수능특강을 진행합니다. 강남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디자인쏘울 학생만을 위한 국어 수업을 한시적으로 개설하였고 소수정예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수업인원은 원활한 수업을 위해 선착순 10명으로 제한되며, 매주 수, 목요일 10시~11시 50분까지 수업이 진행됩니다. 수능 연계율이 높은 'EBS 국어 수능완성'의 핵심 부분을 골라 수업하며, 수능 한 등급 이상 향상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 국어 수능특강을 통해 홍대 디자인쏘울 미술학원 학생들의 성적 향상과 상위권 대학 합격의 발판을 마련하길 바랍니다.


수업신청은 각 반 전임선생님께 해야하며, 수업 내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 링크의 카카오톡 오픈채팅 'm클래스'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수 25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